티스토리 뷰

 

김슬기 어린시절

 

김슬기 어린시절 이 이슈입니다. 왜 김슬기 어린시절 이 이슈일까요?

 

여의도 텔레토비 또 를 기억하십니까??

 

그 욕쟁이 가 ㅋㅋ 바로 김슬기 입니다~

 

요즘은 꽃미남 에도 출연하고 있던데 ~~~

 

화보 촬영한 사진보고 ㅋㅋ 반했습니다~~ 매력있더라구요~~

 

퀭한 눈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김슬기 어린시절 사진 보니~~

 

성형의혹은 절대 없겠네요 ㅋㅋ

 

김슬기 어린시절

 

 

이 아이는 커서~~ 욕쟁이 가 되었습니다~~

 

비록 방송이긴 하지만 ㅋㅋ

 

평소에 욕하는 습관이 남아있는거 같던데 ㅋ

 

욕을 너무 잘하셔서요 ㅋ

 

 

ㅋㅋ 성형의혹 제로 ㅋㅋ

 

지금이랑 김슬기 어린시절 이랑 똑같네요 똑같아 ~~

 

완전 판박이 ㅋ

 

 

김슬기 어린시절 고등학교 사진인지 중학교 사진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일진의 느낌이 살짝 나지 않나요~~

 

한포스 하는 느낌인데~~

 

(출처 : 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555542)

 

김슬기 어린시절 어떻게 보셨나요~~ 이제 제대로 시작하는 김술기 같습니다~

 

SNL에서의 노하우로~~ 큰 성공하시길 ㅋㅋ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그런 배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눈이 너무 퀭해서 아름다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