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채원 움짤

문채원 움짤 이 이슈입니다. 왜 문채원 움짤 이 이슈일까요?


오늘 올라온 문채원 움짤 대박입니다. 굿닥터 보면서 문채원 새로운 모습을 많이 봤었는데 ㅋ


역시 매력적인 배우네요 ㅋ 하지만 문채원 움짤 은 착한남자 버전입니다.


착한남자 촬영 당시 폭행 장면 같은데. 옆에 말리려고 다가 오는 사람은 이유비 같고 ㅋ


문채원 움짤



착한남자 촬영 당시 소품이던 너구리 인형을 폭행하는 문채원 !!


과연 무슨 사정이 있어서 이렇게 심하게 폭행을 하는 것인지!!


문채원 움짤 시리즈가 유명해지면 문채원 이 직접 해명하겠지요?


너구리 폭행에 대한 진실을!!



너무 심하게 폭행을 해서 그런지 지나가는 사람들도 놀라는 눈치네요 ㅋ


대체 왜 ㅋㅋ 문채원 이 왜 그랬을까??


이유 아시는 분 댓글 좀 부탁 드려요~!!


문채원 움짤 을 보면서 느껴지는게 ㅋ


문채원 움짤 위에 착한 남자라는 글이 없었다면 ㅋ


분명 저 여자는 미X 사람으로 오해를 받을수도 있었을듯 ㅋ



결국은 사람들이 말리네요 ㅋ 착한남자 촬영 당시 말 많았잖아요 ㅋ


제목도 말이 많았고 ㅋ 흠 그래도 참 재미있게 본 드라마 였습니다.


이런 멋진드라마에 문채원 움짤 이라는 거대한 이야기가 있었을 줄이야 ㅋ


드라마 속에서는 기억을 잃은 여자로 나오잖아요 ㅋ



흠.. 마지막 까지 너구리를 괴롭히네요 ㅋ



문채원 움짤 정말 대박이네요. 이 움짤 을 따라올 짤은 없을듯.


그냥 그런 움짤과 차원이 다른 문채원 움짤 !! 대박 쩔어!!



사진출처 : 문채원 미니홈피


문채원 움짤 어떻게 보셨나요? 문채원의 매력에 퐁당 빠질듯 ㅋ 연기도 잘하고 재미있게 사는듯 ㅋ


흠.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ㅋ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문채원 움짤 시리즈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 조금은 친숙해 지는 느낌이 드네요 ㅋ



여자 연예인 왕따

 

문채원 움짤을 올리다가 예전 문채원이 왕따 당한 사연이 올라 왔었는데.


문채원 움짤 과 함께 올려요 ㅋ 왕따 당하는 이유도 참 많네요!!


 

대한민국 남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김하늘~~

 

그녀도 왕따의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 이유가~

 

본인한테 말걸어주는 사람만 친구를 했다고 하네요~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였나 봅니다~

 

근데 ㅋㅋ 이건 왕따라기 보다 ㅋㅋ 김하늘이 전체를 왕따 시켰는듯 ㅋ

 

문채원 움짤 처럼 김하늘 움짤도 있던데 ㅋ


문채원 보다 매력은 조금 없는듯 ㅋ


하지만 김하늘은 색다른 매력이 있는건 맞는듯 ㅋ


 

박하선 ㅋㅋ 시트콤 연기가 일품이였던 ㅋㅋ

 

얼마전 해피투게더 에 나오셔서 고백했는데 ㅋ

 

학창시절 도전골든벨에 출연했을때 김보민이랑 이쁜척 대결했다가 왕따 당했다고 하네요 ㅋ

 

영상을 보니 ㅋㅋ 조금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근데 작가분들이 시켰는거라고 하던데~

 

 

완벽한 여인 ㅋㅋ 유인나 ㅋㅋ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 그녀도 왕따 경험이 있다고 하던데

 

학교다닐때 본인만 머리길러도 뭐라 안하고 선생님이 유인나만 이뻐해서 왕따 당했다고 합니다.

 

이러면 정말 100퍼센트 왕따 맞습니다 ㅋ 왕따 1세대라고 말해도 될듯~ 이 당시부터 왕따가 ~

 

슬슬 생겨나기 시작해서 유행처럼 왕따가 유행했음

 

 

시상식 무대 마다 사람들을 놀라게 만드는 이채영 ㅋㅋ

 

그녀의 왕따 이야기가 궁금한데요~

 

이분도 김하늘 처럼 비슷한 경우입니다.

 

친구들과 코드가 맞지 않았다.

 

이채영도 친구들을 모두 혼자 왕따 시켰는거네요 ㅋ

 

 

아역배우 였던 이세영 ~~

 

이쁜척하고 다녔더니 베프가 안티카페 회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ㅋ

 

친구한테는 그런 모습 보이면 안되요~

 

그럼 왕따 되는겁니다 ㅋ

 

 

나쁜남자의 여자 ㅋㅋ 문채원 ㅋㅋ

 

대구에 사셨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ㅋㅋ

 

대구사투리 때문에 말안하고 살았더니 왕따가 되었다고 합니다 ㅋㅋ

 

이런 ㅋㅋ 전학가셨나봐요 ㅋ


문채원 움짤 시리즈 처럼 사람 안 때린게 다행 ㅋㅋ

 


강은비 ㅋㅋ 무용하는 본인을 질투해서 왕따시켰다.

 

흠.. 강은비 네티즌의 악플에도 많이 시달렸던 배우.

 

여자 연예인 왕따 어떻게 보셨나요~

 

너무 이뻐도 안되겠어요~ 이뻐도 왕따당하고~ 왕따 뿌리를 뽑아야되는데!!

 

왕따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의 우리 아이들을 위해~

 

문채원 움짤 과 문채원 왕따 경험. 사투리 사용한다고 왕따를 시키다니.!!


문채원 움짤 은 봐도 봐도 ㅋ 너무 재미있는듯 ㅋㅋ


문채원의 매력이 너무많이 느껴집니다 ㅋ


 자료 제목

문채원 움짤 

 자료 출처

 다음카페 UFC 공식

 문채원 움짤 UFC공식카페 에서 퍼온 움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