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타운 리즈시절 홈페이지 모습



과거 SMTOWN 홈페이지 입니다.ㅎㅎ 저때가 H.O.T. S.E.S 신화 플라이투더스마이 보아  그시절

 홈페이지 입니다.ㅎㅎ 위에 소속가수 보이시죠??ㅎㅎ 바로 SM타운 과거 홈페이지 입니다.ㅎ



음.. 이번에는 동방신기랑 다나 밀크 도 보이네요.ㅎㅎ SM타운에 소속가수가 좀 많았습니다.

지금은 SM타운 소속이라면 대박가수가 되지만 저때는...흠..

어느정도 보장은 있었지만 전부 대박나진 않았었습니다.


보아의 홈페이지 입니다.ㅎㅎ 일본 싱글앨범 냈을대 SM타운의 보아 홈페이지 같습니다.

참 예전 사진이네요. ㅎㅎ SM타운 많이 발전했네요.ㅎㅎ


SM타운의 대표가수 H.O.T. 의 홈페이지 입니다. ㅎㅎ 지금은 없어진듯 하더라구요.ㅎㅎ

SM타운의 대표 가수답게 엄청난 인기였죠 ㅎㅎ 지금도 예전의 모습이 TV에 나오고 있지요 ㅎㅎ

예전 SM타운 홈페이지 보니 예전 생각이 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