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리왕 jpg

 

논리왕 jpg 가 이슈입니다. 왜 논리왕 jpg 가 이슈일까요?

딸아이가 엄마한테 묻습니다.

엄마 불났을 떄 케익과 나 중 하나를 구해야 한다면 누굴 구할거야??

과연 엄마는 뭐라고 말할까요 ㅋㅋ

대답이 너무 웃겨서 엄마한테 논리왕 jpg 별명이 붙은건데 ㅋㅋ

밑에 답을 보시기전에 한번 생각해보고 ㅋㅋ 보세요 ~

 

논리왕 jpg

 

 

엄마. 불 났을 떄 케익과 나 중 하나를 구해야 한다면 누굴 구할거야?

 

묻는 너도 웃기다 ㅋ 그걸 왜 묻냐 ㅋㅋ

뒤에 아빠도 보이는데 ㅋㅋ 아빠한테 그런건 물어 ㅋㅋ

 

당연히 케익이지. 케익은 다리가 없잖아 ㅋㅋ

 

논리왕 의 답에 ㅋㅋ 딸아이 표정은 ㅋㅋ 엄청 안좋은데요 ㅋㅋ

엄마한테 배신당한 그런기분??!!

 

논리왕 jpg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논리적으로 ㅋㅋ 다리가 없는 케익을 구해야 된다고 하는데 ㅋ

딸아이는 어쩌라고 ㅋㅋ 아 불쌍하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