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구같은 과일

 

지구같은 과일 이 이슈입니다. 왜 지구같은 과일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지구같은 과일 이라고 사진이 올랐길래 ㅋ 무슨사진인지 봤더니 ㅋㅋ

 

정말 지구같은 과일 이 있네요 ~ 과일의 속을 보니 핵과, 마그마가 보이는데요 ㅋ

 

우와 ㅋㅋ 대체 이 과일의 이름이 뭘까요? 하와이에서 재배되는 스크류 파인 이라는 과일인데 ㅋ

 

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ㅋ 생긴건 정말 비슷하게 생겼는데 ㅋ

 

참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도 있지만 다양한 과일이 있네요 ㅋ

 

지구같은 과일 

 

지구같은 과일 정말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냥 과일과는 다름 ㅋㅋ 먹는 방법이 궁금한데요 ㅋ

 

과연 이 지구같은 과일 은 어떻게 먹는걸까요?

 

 

속은 먹지 않고 겉만 먹는건가?

 

이런 과일은 본적도 없으니 먹는 방법도 모르겠네요 ㅋ

 

맛은 있을런지 ㅋㅋ

 

 지구같은 과일 어떻게 보셨나요 ㅋ 아직도 정글의 법칙에서는 이 과일은 먹지 않은듯 합니다 ㅋ

 

정글의 법칙을 통해서 다양한 열대 과일은 봤는데 ㅋ

 

이런 과일은 첨보네요 ㅋ 지구같은 과일 보면서 느낀건 ㅋㅋ 세상은 넓고 ㅋㅋ

 

먹을것도 많다 ㅋㅋ

 

 자료 제목

지구같은 과일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지구같은 과일 은 아이러브 싸커 와 구글 이미지 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