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살 여자아이의 무술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이 이슈입니다 왜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이 이슈일까요?

귀여움 주의 라고 올라온 5살 여자아이의 무술 ㅋ 보면서 정말 여자아이가 귀엽다고 느꼈는데요ㅋ

저는 아이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ㅋ 근데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을 보는데 ㅋ 후덜덜 하네요 ㅋ

딸바보가 왜 생겨나는지 알았습니다 ㅋ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워서 ㅋ 딸 낳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ㅋ

분명 5살 여자아이의 무술 동영상을 보시면 여러분도 너무 귀여워서 ㅋ 계속 보게 될것입니다.

얼마나 귀엽냐구요? 정말 귀엽습니다 ㅋ 여자아이가 이뻐서 아역해도 괜찮아 보이는데 ㅋ

오늘 5살 여자아이의 무술 동영상이 엄청 유명했나봐요~ 보는 사람들마다 ㅋ

전부 귀엽다고 말하네요 ㅋ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을까요? 무술이라면 ㅋ

조금은 무서워 보여야 하지만 ㅋ 이 여자아이는 너무 귀엽습니다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을 보면 이런 기본적인 자세를 익혔다는 자체도 신기합니다.

 

한참 인형만지고 놀고 해야될 나이인데 ㅋ

 

무술연마라니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정말 대단합니다.

 

 

자세 보이시나요? 승단 심사로 보여지던데 ㅋ

 

딸아이 아버지는 평생 딸바보로 사실듯 ㅋ

 

정말 귀엽다 ㅋ 자세가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을 보면 자세가 완벽합니다 ㅋ

 

어찌 저렇게 자세가 완벽한지 ㅋ

 

앞으로 이 아이의 미래가 궁금한데요~ 연예인 해도 잘할수 있을듯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동영상을 보면 ㅋ

 

여러분 도 분명 딸을 낳고 싶을겁니다 ㅋ

 

5살~7살 ㅋ 남자아이는 정말 밉다고 하는데 ㅋ

 

이 여자아이는 미워할수가 없겠네요 ㅋ

 

 

자세 보이시나요? ㅋ 표정도 보시면 정말 이아이가 열심히 연마 했구나 알수 있습니다.

 

자세도 완벽하고 실수도 없고~!! 앞으로 계속 이쪽 계통으로 나간다면~

 

미래가 밝아 보이네요~ 5살 여자아이의 무술 동영상 꼭 보시고 가세요~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어떻게 보셨나요?? 보시는 내낸 아빠미소 아니셨나요?

저도 처음에 보고 무슨 동영상이길래 이렇게 인기가 좋은가 봤는데 ㅋ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최고중에 최고입니다.


복싱 천재 꼬마

 이 꼬마의 나이는 8살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격투운동을 하기에는 빠른 나이 같은데 ㅋ 흠..체구도 작고.

 

운동과는 별로 안어울릴듯 한데 복싱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빠릅니다.

 

지치지도 않고 !! 앞으로 여자 세계챔피언은 이 꼬마의 것이 될듯합니다.

 

5살 여자아이의 무술 과 복싱천재 꼬마 ㅋ

 

두 영상을 보시면 ㅋ 딸 키우기 무섭다 라는 말은 쏙들어갈것입니다 ㅋ

 

세상위험해도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와 복싱 천재 꼬마 처럼 ㅋ 키운다면 ㅋ

 

딸키우기 괜찮을겁니다 ㅋ

 

복싱 천재 꼬마

 

 

복싱 천재 꼬마 의 운동량이 엄청나더라구요.

 

1분 40초 분량의 동영상인데 1분 40초동안 쉬지도 않고

 

쨉도날리고 피하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연습상대가 관장님 인지 아님 아버지 인지..

흠.. 웬지 아버지 같은 느낌이..

아버지도 복싱 선수라서 딸도 보고 배운거??

역시 복싱 천재 꼬마 는 달라.

 

 

주먹으로 상대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때리는건 아니지만.

주먹이 정말 빠르더라구요.

 

 

상대의 눈을 계속 보네요 ㅋㅋ 역시 ㅋㅋ

대단한 선수가 될듯 합니다.

 

 

 

복싱 천재 꼬마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8살 나이에 ㅋㅋ 대단한듯 ㅋㅋ

 

차기 세계 챔피언 감 이지 않습니까?

 

이 꼬마 학교가면 ㅋㅋ 학교 짱은 당연한거고 ㅋㅋ

 

아무도 못괴롭힐듯 ㅋ

 

5살 여자아이의 무술 과 복싱 천재 꼬마 누가 더 귀엽나요 ㅋ

 

저는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이 조금더 귀엽네요 ㅋ

 자료 제목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카페

 5살 여자아이의 무술 의 동영상은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