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가 이슈입니다. 왜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가 이슈일까요?


탄탄한 몸매에 남자가 바라는 그런 몸매를 지닌 제시카 고메즈


그런 몸매를 가지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한 듯 합니다.


운동하는 사진 몇 장이 올라왔는데, 정말 탄력적으로 운동을 하네요.


사진이 몇장 되지 않지만 제시카 고메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제시카 고메즈는 오스트레일리아 에서 태어났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각종 CF에서도 엄청난 열풍을 불었고, 모델로써도 엄청 유명합니다.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매력 포텐 터지네요~



그녀의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들을 보면 모델 포스가 느껴지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하나 하나 감상 하다 보면 제시카 고메즈의 매력이 흠뻑 빠질 수도 있습니다.


운동하는 여자는 매력적이라고 하는데.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는 더욱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친구들 모습도 있네요. 조금은 무섭다.


모델 포스가 느껴지는 미녀 삼총사~ 제시카 고메즈 말고는 누군지 모르겠네요.


이제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사진 입니다. 천천히 감상하세요.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정말 자세 멋지지 않나요?


하나 하나 자세를 살펴보면 완벽하게 합니다.


대충대충 하는 자세가 없네요.



이 사진은 다음 운동 자세에 대한 설명을 위해 캡쳐 했습니다.


음.. 보기 보다 힘든 운동 입니다.


다음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사진 보시죠~



바로 이 자세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위에 캡쳐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저 허벅지 보이시나요? 저렇게 탄력 있기 힘든데.


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 한다.



CF의 모습을 보면 조금은 살찐 모습의 제시카 고메즈 모습을 봤는데.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의 모습은 그런 모습이 전혀 없네요.


살찐 상태의 모습은 상상 할 수도 없네요.



힘들게 운동을 하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


전세계 탑 모델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중 같습니다.


우리나라 에서도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는데~


외국에서는 제시카 고메즈 안 유명한가요?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어떻게 보셨나요? 운동하는 여성들 매력있습니다.


충분히 매력 있습니다. 근육 울룩불룩 그런 스타일은..쩝.


그냥 탄력 있네?? 그 정도의 운동 정도면 최고의 매력덩어리~!!

 

 자료 제목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자료 출처

다음 이종격투기 카페 

 운동하는 제시카 고메즈 의 사진은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상남자 키홀더


상남자 키홀더 가 이슈입니다. 왜 상남자 키홀더 가 이슈일까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차 키와.. 뭔가 이상한 물체가 걸려 있는데요.


저건.. 아이폰.. 역시 상남자 키홀더 답네요.


액정이 망가진 아이폰을 개조해 버렸네요. 역시 상남자


근데 정말 아이디어 좋다. 보란 듯이 ㅋㅋ



상남자 키홀더 어떻게 보셨나요? 쓸만한 키홀더 같습니다.


고장 난 스마트폰 하나 있는데 도전해 보고 싶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상남자 키홀더 넘사벽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