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들 애마

 

연예인들 애마 가 이슈입니다. 왜 연예인들 애마 가 이슈일까요?


항상 이슈가 되는 연예인들 애마 어떤 연예인은 국산을 타고, 어떤 연예인은 외제를 탄다.


상관할 문제는 아니지만, 국산 차도 좋은 차가 많은데 왜 돈만 있으면 외제 차를 타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유재석도 항상 국산 차를 고집한다고 하지요? 그 검소함과, 사회적 지위 때문에 그런다고 하는데.


예전에 일화가 있었죠. 그랜져 신형을 타고 싶은데 고민이 된다고.

 

탑스타 유재석의 성품은 어디에 가나 빛이 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 애마



이영자 닛산 쥬크 2700만원


영자누님 차는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국산차 가격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소녀시대 윤아 폭스바겐 시로코 4200만원


윤아는 윤아스타일 답게 깔끔하고 아담한 차량이네요.



이서진,이휘재 K9 5000~7800만원


이서진, 이휘재 또한 국산차를 이용하네요.


의외로 이서진이 국산차를 타고 다니네요.



유재석 제네시스 프라다 7000만원


우리의 유느님은 현대차 매니아 같네요.


그랜져 부터 시작해서 계속 현대차를 몰고 다니네요.



권상우 벤틀리 아나지 5억


이제부터 억소리 나네요.


권상우 탑배우의 차량입니다. 5억~



수애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2억


수애가 이런 차를 타고 다니다니.


청순해 보이는 수애의 또 다른 모습이네요.



김성수,원빈 벤츠 G바겐 1억4000만원


차가 엄청 예쁘네요. 원빈이 타고 다니는 차량인데.


세단을 타고 다닐 것만 같은데. 의외네요.



배용준,양현석,용감한형제 마이바흐 62s 8억5000만원


용감한 형제도 돈 많이 벌었나봐요~


이차가 그렇게 대단한 차량이라고 하던데.



전도연, 한채영, 허경환 포르쉐 카이엔 터보 S 1억 8000만원

 

연예인들 애마 어떻게 보셨나요~ 기분이 억 소리가 나네요~ 부럽기도 합니다.


연예인도 잘나가면 수입이 정말 좋은가 봐요~ 유지비만 해도 만만치 않을텐데.

 

 자료 제목

 연예인들 애마

 자료 출처

 다음 알싸

 연예인들 애마 의 사진은 

알싸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