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사진을 봤는데 정말 충격적 입니다.


저 작은 것이 엄청난 놀이기구로 변신을 하는데요~


물놀이에 사용되는 놀이기구로 보입니다. 정말 많이 놀랬네요.


아무리 변신을 해도 저렇게 변신을 할 수 있는 것인지~


동영상으로 되어있는 영상인데요~ 처음에는 지루하게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마지막 최고의 반전이 있네요~


정말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대단합니다.


여러분도 보시면 조금 놀랄 수 있습니다~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이 물건이 봉인된 놀이기구 입니다.


지금은 그냥 얌전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저 놀이기구의 봉인을 풀려고 하네요.



사용법을 확실히 모르고 하는지~


처음에는 작동이 전혀 안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를 했지만 전혀 되지 않았네요.



최후의 방법으로 다른 줄을 당겨보는데요~


그 줄이 봉인을 해제해주는 열쇠와 같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신기한 구경을 하기 위해 모여 있습니다.


정말 기대 되지 않나요?



저 작은 가방에서 이런 것이 튀어 나옵니다.


자동으로 바람도 주입도 되고. 정말 신기하네요.


역시 외국은 클래스가 다르다니까요~



완성품의 모습입니다.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대단하지 않나요?


사진으로 보셨다면 이제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세요~


동영상이 조금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참으시고 보세요~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잘 보셨나요? 마치 드래곤볼 캡슐을 보는 듯 한데요.


저 장치면 잘 이용한다면, 텐트도 간단히 만들 수 있겠네요~


기술이 나날이 발전을 하고 있네요~ 물놀이도 좀 더 신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자료 제목

 봉인되어 있던 놀이기구 위엄

 자료 출처

 다음TV팟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