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자현 근황

 

추자현 근황 이 이슈입니다. 왜 추자현 근황 이 이슈일까요?


예전 카이스트 드라마를 통해서 얼굴을 알린 추자현~ 그 후 많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뵙는데요~


요즘은 한국보다는 중국에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서 추자현 근황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SNS도 중국 SNS를 이용하더라고요.


주소 찾는데도 한참이 걸렸네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외모를 뽐내고 있는 추자현~


추자현 근황이 올라와 있는 SNS에서 사진 몇 장 퍼 왔습니다~!!


추자현 근황

추자현 근황추자현 근황


추자현을 기억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카이스트를 잊지 못하실 것입니다.


99년에 방영한 드라마였습니다.


카이스트 대학교에서 일어나는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내용이었습니다.


당시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이 많이 나왔는데.


그 중 한 명이 바로 추자현 이었습니다.



최근은 중국에서 드라마,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신데요.


이렇게 SNS를 통해서 근황을 듣고 있네요.


한국에서는 언제 작품으로 뵐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아직은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변하지 않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추자현~!!


예전의 모습 그대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추자현 이라는 배우를 잊고 살다 실종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동생을 찾기 위한 모습이 연기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중국의 배우들과도 굉장히 잘 어울리고 있는 추자현..


중국어도 굉장히 잘 한다고 들었는데.


중국에서 주연도 맡고 한국에서 보다 더욱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중국에서 모습 참 보기 좋네요~


배우들과도 잘 어울리고 스태프들과도 잘 어울리고~


어디 가서도 열심히 하는 추자현의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추자현 근황 궁금했었는데. 모처럼 SNS를 통해서 최근의 모습을 보니 참 보기 좋네요.



79년생 추자현 전혀 늙지 않는 방부제 피부를 지니셨는지~


한국에서 활동할 때 보다 더욱 보기가 좋습니다.


성격이 시원하고~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추자현 근황 사진을 보면 공항 사진이 많네요.


한국이랑 중국을 자주 왔다 가나 봅니다~!!


추자현 사진을 자꾸 보다 보니, 애프터 스쿨 나나가 자꾸 보이네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중국 드라마와 영화를 찍어서 그런지~!!


예전 80년대 중국 배우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만큼 연기를 위해서 많이 변신 했다는 이야기겠죠?



참 변하지 않는 모습의 추자현~~!!


나이가 들었지만, 피부와 귀여움은 나이가 들지 않나 봅니다.


생각해보면 나이가 그렇게 만은 편은 아니죠~


79년생이면... 그것도 빠른..79면..흠.



화장 끼가 많이 없어 보이는 셀카 사진인데요.


누가 30대 배우라고 볼까요?


20대 후반의 배우라고 해도 믿겠어요~



근황 사진이 많이 올라오기는 하지만~


중국어로 글을 적어 놓으셔서 해석이 불가능 하군요~!!


우리나라 스타들 중국 진출이 많이 질듯 합니다.


이참에 중국어 공부를 해야 되는 것인지..


추자현 근황추자현 근황

 

추자현 근황 어떻게 보셨나요? 한번은 봤을 뻔한 연예인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예전부터 추자현의 팬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추자현 또한 안티가 없는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이 기대되는 배우 입니다.


중국 활동도 좋지만, 한국에서 활동도 무척 보고 싶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설마.. 중국 활동하시다, 탤런트 채림처럼 중국으로 시집가는 건 아니겠죠??!!

 

 자료 제목

추자현 근황 

 자료 출처

 추자현 웨이보

http://weibo.com/qiucixuan01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