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주 아프리카

 

장윤주 아프리카 가 이슈입니다. 왜 장윤주 아프리카 가 이슈일까요?


장윤주 가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행겸 봉사를 하는 것 같은데요. 참 보기 좋네요.


최근까지 진행하던 라디오에서 하차 후 아프리카로 떠난 거 같은데요.


좋은 일도 하고 여행도 하고 참 부럽네요.


인스트그램을 통해서 근황을 전해왔는데요.


장윤주 아프리카


장윤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참 보기 좋네요.


풍경은 잘 보이지 않지만, 파란 하늘이 참 아름다워 보입니다.



뉴스 기사에는 다양한 사진이 올라와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는 사진이 많이 없네요.


무도 때문에 이미지가 너무 못생긴 이미자가 되어서..


장윤주 아프리카 어떻게 보셨나요? 멋지게 산다는 말이. 장윤주 와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하고 싶은 일은 하고 살면서, 본인의 일도 최선을 다하고.


1등 신부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더욱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자료 제목

 장윤주 아프리카

 자료 출처

 장윤주 인스타그램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