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성 삼시세끼

 

지성 삼시세끼 가 이슈입니다. 지성이 TVN 삼시세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8일 오후 지성은 정선에서 삼시세끼 녹화 중임을 밝혔습니다.


나영석 PD의 연락을 받고 촬영에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쉽게 출연하기 쉽지 않은 예능인데, 바로 출연에 승낙을 했다고 합니다.


지성 삼시세끼


지성 삼시세끼



삼시세끼 페이스북을 통해 촬영 소식을 알려왔네요.


내일 알리려 했지만~


정보가 유출되었나 봅니다.


시청자분들이 만족하는 촬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지성 삼시세끼


킬미힐미 이후 방송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예능에 출연을 하다니..


생 고생 방송으로 불리는 삼시세끼에 출연을 하네요.


금요일 마다 볼게 마땅하지 않았는데 삼시세끼 방영후 삼시세끼만 보고 있네요.


지성 삼시세끼

 

지성 삼시세끼 벌써 기대가 대단합니다. 네티즌 반응이 상당히 뜨겁네요.


특급 스타의 출연으로 더욱 명성을 얻게 되는 삼시세끼


지난번 정선에서의 이야기보다 이번 시즌의 정선이 기대가 되는 이유는.


한번 경험을 해봤기 때문입니다.


더욱더 촌라이프에 적응하고 있는 멤버들~!!


지성과 풀어낼 이야기가 기대가 되네요~!!

 

 자료 제목

지성 삼시세끼 

 자료 출처

 지성 SNS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