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남자 좋다vs싫다



세상에는 다양한 남자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더욱 비교를 당하는데요.

인터넷에 올라온 커플의 대화 내용인데요.

정말 세상에 이런 남자친구도 존재하네요.

사귀기 초기에는 이렇게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 입장으로써는 참 고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양치하는 모습을 인증하는 남자친구입니다.

여자친구가 양치하고 자라고 시켰나 봅니다.

그러니 저런 인증샷을 남겼겠죠?



치솔에 치약을 묻힌 모습까지.

양치를 시작하는 모습까지.

혹시 저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큰 죄를 지은 것은 아닐까요?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는지?



여자 친구는 남자친구의 이런 모습에 엄청 좋아하네요.

카톡 캐릭터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너무 상상이 가는 모습입니다.



정리 되지 않은 이불을 보며, 이불 정리 하는 모습까지.

여자친구를 정말 많이 사랑하나 봅니다.

이런 모습을 싫어하는 여자가 있을까요?

하지만 호불호가 나뉜다고 하는데. 대체 여자의 마음은..



이불 정리까지 완벽하게 했네요.

보통 남자가 저런 모습을 보일 때에는 술 먹고 실수 하면 저러는데.

지금 상황을 봐서는.. 여자친구를 무척 좋아하나 봅니다.

이 사진 보는 사람들은 남자친구한테 이렇게 해 달라고 하지 마세요~



불 끄는 모습까지.

제가 생각 했을 때 이 커플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 같습니다.

한 1~2주?

생각 보다 너무 섬세하네요.



글 내용을 봐서는. 여자 분들의 호불호가 확실히 나뉠 것 같습니다.

지금 저 모습을.. 여자친구 너도 해라.

이렇게 말이 나오면,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피곤 할 것입니다.

실제로 커플 중 남자가 여성에게 저런 모습을 바라는 모습이 많습니다.

여자 친구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저러는데요.

하지만. 이 커플은 너무 보기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