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국어 시험문제

흔한 국어 시험문제 라는 제목의 웃긴 사진 ㅋ 흔한 국어 시험문제 이 왜 떴을까요?

흔한 국어 시험문제 때문에 떴습니다 ㅋㅋ 평소 학교에서 유머 감각이 있는 국어 선생님 ㅋㅋ

이번 시험 문제에도 ㅋㅋ 이상한 무제를 내놓으셨는데요 ㅋㅋ 음.ㅋㅋ

선생님의 ㅋㅋ 미모에 대한 패기 ㅋㅋ 대단하군요 ㅋㅋ 여느 여고인지 모르겠지만 ㅋㅋ

이쁘다고 소문난 학교인지 ㅋㅋ 어떤 자신감에 이런문제를 내셨는지 ㅋㅋㅋ

흔한 국어 시험문제 보니 ㅋㅋ 대략 난감입니다 ㅋㅋ

핫이슈의 사진 한번 보시지요~~ 


흔한 국어 시험문제

 흔한 국어 시험문제흔한 국어 시험문제

 

다음의 대화에서 드러나는 여성어의 특징적 표현을 찾아 <조건>에 맞게 서술하시오.(단 예시로 제시된 표현은 제외)

 

여1: 우리 , 뿅뵹 여고 학생들이 수원에서 제일 이쁜 편이지 않나요? 그쵸?

남1 : .........................

여2: 맞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남2 : 두분 다 집에 거울이 없으신가 봅니다

여2 : (크고 높은 목소리로 ) 지금 뭐라고 하셨어요?


출처 : 엽기혹은진실

 

흔한 국어 시험문제 ㅋㅋ 잘보셨는가요?? 문제전체가 나왔으면 좋았을뻔 ㅋㅋ

한번 읽어보고 풀어보게요 ㅋㅋ 6.0 점 짜리 문제면 ㅋㅋ 큰점수 같은데 ㅋㅋ

흔한 국어 시험문제 대박이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