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사 손 잡은 아기

 

의사 손 잡은 아기 가 화제입니다. 왜 의사 손 잡은 아기 가 화제 일까요?

밑에 아기가 손잡는 모습을 보니 괜히 마음이 뭉클해 지는것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이 한장의 사진을 보시면서 무엇을 느끼셨습니까?

사진 한장에 모든사람들이 감동을 하는군요 ㅋㅋ


의사 손 잡은 아기



의사 손 잡은 아기의사 손 잡은 아기


 (출처 :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의사 손 잡은 아기의사 손 잡은 아기


(출처 : 다음 트위터)


의사 손 잡은 아기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아기가 먼저 의사에게 손을 내밀었다고는 하는데.ㅋㅋ

사람들 반응도 다양하네요 ㅋㅋ 감동이라는 분도 있고 별 감동도 없다는 분도 계시구요 ㅋ

본인이 느끼기에 따라 다르겠지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