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석원 출국셀카

 

정석원 출국셀카 가 이슈입니다 ㅋ 정석원 출국셀카 가 왜 이슈가 됐을까요 ㅋㅋ

바로 정글의 법칙에 합류하게 됐는데요 ㅋㅋ

매주 금요일 빠짐없이 챙겨보는 정글의 법칙 ㅋㅋ 정글의 법칙 보고 불금 즐기로 나가는 정도 입니다.

매주매주 너무 재미있어서 ㅋㅋ 치맥 준비하고 볼때도 있답니다 ㅋ

저도 캠핑을 좋아해서 ㅋㅋ 병만 족장의 생존법칙을 배우는 중이랍니다 ㅋㅋ

캠핑보단 야영을 좋아한다고 해야하나.ㅋㅋ

백지영 남자친구 정석원 ㅋㅋ 이번 정글의 법칙으로 새로운 면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ㅎ

워낙 운동도 잘하는 분이라서 ㅋㅋ 기대 이빠이 입니다 ㅋ

 

정석원 출국셀카

정석원 출국셀카정석원 출국셀카 

 (출처 : 정석원 트위터)

 

정석원 출국셀카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이번에는 리키 다시 복귀하네요 ㅎㅎ

정석원 과 리키의 조합 ㅋㅋ 어떨까요??ㅋㅋ 두분이서 트러블 생길듯 한데 ㅋㅋㅋ

워낙 두분다 몸이 좋고 ㅋㅋ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분이라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