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뚜기 같은 솔비의 컴백



오늘 방송을 보니 솔비가 컴백을 했더라구요.노래는 들어보지 못했지만 새롭게 돌아온 솔비를 무척 환영하는 무대 였다고 합니다. 솔비의 타이픈으로 데뷔했을때 그때의 모습이 더욱 아름답고 좋았지만, 지금의 열정적인 모습도 무척이나 좋습니다. 어쩜 많은 상처를 가지고 다시 무대에 서는 솔비의 마음은 누구보다 더욱 힘들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솔비는 당당하게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그런 솔비에게 힘이 되는 팬이 되고싶네요.



이번 앨범의 제목이 오뚜기 더라구요. 계속 넘어져도 일어 날수있는 그런 사람이라는 뜻의 앨범인것 같습니다. 누구보다 강함 솔비가 되었을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힘든일이 있을지 모르지만 솔비는 당당하게 이겨낼것입니다. 분명 안티팬도 있을테지만요. 하지만 오뚜기라는 이름 답게 다시 일어날것입니다.

그래도 솔비는 가창력을 좋자나요. 타이픈 앨범 들어보면 정말 잘부른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더라구요.



 




솔비의 트위터에서 사진 몇장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속 모습과 같이 타이픈때의 당당한 솔비가 되어 돌어온듯합니다. 모두들 환영할것같습니다.

성공적인 3년만의 컴백 무대 더욱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솔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좌절하지 않는 솔비가 되길원하구요.

솔비의 대박을 기원하며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