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은혜 런닝맨

 

윤은혜 런닝맨 이 이슈입니다 ㅋ 왜 윤은혜 런닝맨 이 이슈일까요??ㅋㅋ

런닝맨에서 김종국 옛 여인 같은 사람으로 나오는 윤은혜 ㅋㅋ

매주 윤은혜 이름과 사진이 나오지요 ㅋㅋ

윤은혜는 한 언론 인터뷰를 통해서 ㅋㅋ 이유기를 했다는데 ㅋㅋ

불편하거나 싫은건 없답니다 ㅋㅋ

하지만 ㅋㅋ 출연료 라도 받아야 되겠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ㅋㅋ

윤은혜 성격좋네 ㅋㅋ

런닝맨에 한번 출연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ㅋㅋ


윤은혜 런닝맨


윤은혜 런닝맨윤은혜 런닝맨


베이비복스 멤버 윤은혜 연기자 윤은혜 ㅋㅋ

두 모습 다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윤은혜 가 나오는 드라마는 하나도 빠짐없디 다 봤을정도로 팬입니다 ㅋㅋ

포도밭 그사나이 는 잊지못하는 드라마 구요 ㅋ


윤은혜 런닝맨윤은혜 런닝맨


보고싶다의 한장면 ㅋㅋ 윤은혜 트위터에 있어서 ㅋㅋ 너무 귀여워 퍼왔습니다.


윤은혜 런닝맨윤은혜 런닝맨


 

윤은혜 런닝맨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한번 출연하면 좋겠는데 ㅋㅋ

김종국이랑 ㅋㅋ 커플로 ㅋㅋ

윤은혜 와 김종국 ㅋㅋ 예전 모습이 상상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