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 가 이슈입니다 ㅋㅋ 왜 송지효 옷가게 이슈일까요 ㅋㅋ

런닝맨 에이스 송지효 ㅋㅋ

그녀가 쇼핑하는데요 ㅋㅋ 우와 ㅋㅋ 정말 화보다 ㅋㅋ

의식해서 찍은 사진이 아닌 자연스러운 사진이라서 그런지 ㅋㅋ 우와 ㅋㅋ더욱 대박 ㅋㅋ

아름답다 ㅋㅋ 화보다 이런말 밖에 안나오네요 ㅋ

 

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송지효 옷가게

 

송지효 옷가게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아름답습니다 ㅋ

런닝맨에서 ㅋㅋ 터프한 송지효와 다른 느낌인데요 ㅋ

런닝맨 에서도 노메이컵 이라는데 ㅋㅋ

예전에 궁 출연할때는 엄청 미웠는데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