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탕웨이 공대

 

탕웨이 공대 가 이슈입니다. 왜 탕웨이 공대 가 이슈일까요?

탕웨이 가 공대생 출신이네요 ㅋ

중국최고의 여배우 라는데 ㅋㅋ 우와 ㅋㅋ

책 장난 아닌데요 ㅋㅋ 미모도 대단하고 ㅋㅋ 브레인도 장난이 아닌가봐요~

색계에도 출연한 여배우 입니다. 몰랐는데 ㅋㅋ

탕웨이가 누군지 잘모르시는 분들은 색계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탕웨이 공대

탕웨이 공대탕웨이 공대

 

 (출처 : 아이러브싸커)

 

탕웨이 공대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이런 공대생만 있다면 ㅋㅋ 공대도 여학생이 많아야 될텐데 ㅋ

남자들 밖에 없으니 ㅋㅋ 완전 남탕수준이니 ㅋ

조금은 평준화가 이루어져야 ㅋㅋ 좋을텐데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