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비복스 미모

 

베이비복스 미모 가 이슈입니다. 왜 베이비복스 미모 가 이슈일까요?

 

베이비복스 ~ 여성아이돌 1세대 입니다~ 지금 세월이 지나도 미모는 여전하네요~

 

SES, 핑클 보다 먼저 대뷔했지만~ 빛을 늦게 봤지요~

 

중국에도 진출하고 잘나갔습니다~ 지금은 해체 해서~ 각자의 길을 걷고 있지요~

 

윤은혜는 여배우가 되었고~ 다양한 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베이비복스가 나와도 성공했을 겁니다~~ 노래가 좋았거든요~

 

베이비복스 미모

 

(사진출처 : 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556064)

간미연과 ㅋㅋ 윤은혜는 아직도 친하네요~

 

보통 해체 하고 나면 연락도 안하고 그러던데 ㅋ

 

베이비 복스는 어려운시절을 함께 해서 그런지 ㅋㅋ 아직도 우정이 대단하더라구요.

 

 

예전 베이비 복스 활동시절인데 ~~

 

지금 보니 촌스럽지만 ~~ 당시에는 괜찮았습니다~

 

지금 윤은혜나 심은진 봐도~~ 이쁘잖아요~

 

 

베이비복스 미모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추억의 그룹이라고 말해도 되겠죠? 다양한 음악으로 나왔지만 ㅋㅋ

 

기억에 남는 노래는 GET UP 다음부터의 음악이죠 ㅋㅋ

 

그래도 ㅋㅋ 지금 들어도 좋은 노래들입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