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이름 지어주세요 ㅋㅋ 창의력 돋는 이름들


어떤분이 카페이름좀 지어달라고 부탁을 하셨네요 ㅋㅋㅋ

그래서 달린 댓글들이 ㅋㅋ 엄청 웃기네요.ㅋㅋㅋ

출처는 엽기혹은진실 입니다.ㅎㅎ 다음카페지요.ㅎㅎ

ㅋㅋ 댓글들이 ㅋㅋ 센스도 넘치고 창의력도 넘치고 ㅋㅋ 재밌는 이름들 대량방출

카페하면 사람들좀 끌듯 ㅋㅋ


- 카페이름 지어주세요 -


댓글이 이제 시작됩니다 ㅋㅋ 카페이름좀 지어줘요~~~



커피도 파는 카페



엽혹진회원은 500원 깍아주는 좋은카페



댓글 1 공부랑다이어트는 낼부터해야제맛  ->글쓴이 닉넴

댓글 2 이쁘거나 창의력 돋는 카페



댓글 1 다방

댓글2 emiya mulzomdao (애미야 물좀다오)

댓글3 카페인 공화국



댓글1 커피못하는집

댓글2 인기없는 카페

댓글3 여기 좀 와봐



댓글1 설탕동 다방커피


출처 : 엽기혹은진실

다음카페

http://cafe974.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Jd6&fldid=Qt7&datanum=950467 


참 ㅋㅋ 작명센스가 넘쳐요 ㅋㅋ 애미야 물좀다오 ㅋㅋ 대박 ㅋㅋ

분명 그런카페 생겨날듯 합니다.ㅋㅋ 그리고 카페인 공화국 ㅋㅋ

커피집 만들면 대박날 이름들 입니다.ㅋㅋ 네이버 카페에서 다음카페 라고 만들고

다음카페에서 네이버카페 만들면 잼있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