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밍의 중요성

 

타이밍의 중요성 이 이슈입니다. 왜 타이밍의 중요성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오른 타이밍의 중요성 이라는 동영상이 참 공감이 많이 가는데요 ㅋ


분위기 살리기 위해서 ㅋ 참 많이 고생한 사람같은데 ㅋ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ㅋ


일단 타이밍의 중요성 동영상을 보시면 ㅋ 어떤 남자가 스테이지를 열고 혼자 독무대를 하죠 ㅋ


이제 하이라이트 를 남겨놓고 ㅋ 열광적인 댄스를 추는데 ㅋ 뒤에서 어떤사람이 하이라이트 무대를 ㅋ


망쳐놓는데요 ㅋ 타이밍의 중요성 이 절실히 느껴지는 동영상입니다 ㅋ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ㅋ


동영상 보시면 주인공남자가 너무 불쌍해 보이네요 ㅋ 마지막 장면을 보시면 ㅋ


친구 타이밍의 중요성 을 놓친 친구를 무대밖으로 밀어버리는데요 ㅋ


실망한 친구의 얼굴이 너무 웃기네요 ㅋ 역시 타이밍의 중요성 진짜 잘 알겠네요.


타이밍의 중요성


혼자만의 독무대를 위해서 ㅋ 친구들보고 자리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ㅋ


비보이 춤추는 장면에서 많이 보는 장면인데 ㅋ


이 동영상에서 혼자만의 독무대를 위해 ㅋ 스스로 무대를 만드네요 ㅋ



친구들에게 비켜달라 고 정중히 부탁하고 ㅋ


친구들은 그 친구의 무대를 위해 자리를 만들어주네요 ㅋ


이런 파티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데 ㅋ


외국 영화보면 꼭 이런장면 나오잖아요 ㅋ 친구들끼리 ㅋ 친구집 놀러가서 ㅋ


흠 정말 한번 해보고싶은 문화 ㅋ



자리가 만들어 지자 ㅋ 친구의 열광적인 댄스가 시작됩니다 ㅋ


처음에는 브레이크 댄스라도 추는줄 알았지만 ㅋ


개다리 춤이라니 ㅡㅡ;; 흠 친구들은 당연히 실망을 했을겁니다 ㅋ


하지만 분위기는 저 친구의 생각데로 흘러가고 ㅋ



이제 하이라이트 무대만을 남겨놓고 ㅋ


분위기는 더욱더 좋아지고 ㅋ


이제 마지막 이라고 생각이들때~


타이밍의 중요성 을 알수가 있습니다 ㅋ 



더뒤에 표시해놓은 남자가 난입합니다 ㅋ


하이라이트 무대를 독차지 하는 남자 ㅋ


역시 타이밍의 중요성 은 무시못하네요 ㅋ



주인공의 표정 보이시나요?ㅋㅋ


난입한 친구때문에 분위기가 한층 고조가 되는데요 ㅋ


난입한 친구가 타이밍의 중요성 을 알겠냐? 말하는 듯 하네요 ㅋ


참 재미있게 노네요 ㅋ 이제 주인공은 어떻게 될까요?



타이밍의 중요성 을 놓친 주인공 ㅋ 모든 이들이 ㅋ


주인공이 춤을 출때보다 더욱열광적으로 보이네요 ㅋ


주인공의 표정보이시나요 ㅋ 어떻게 이렇게 다를수 있지 ㅋ


타이밍의 중요성 이제 아시겠나요?



친구들이 주인공을 밀어버리는 사진입니다 ㅋ 모든이들이 열광적으로 춤을 추고 있을대.


타이밍의 중요성 을 놓친 주인공은 ㅋ 밀려나네요 ㅋ 불쌍하기도 하고 ㅋ


결국 분위기는 난입한 친구가 만들었네요 ㅋ



타이밍의 중요성 어떻게 보셨나요 ? 마지막 사진이 제일 대박입니다 ㅋ


역시 뭐든 타이밍이 중요하다니까 ㅋ 분위기를 시작한사람보다 ㅋ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이 기억에 남듯 ㅋ 열광적인 파티가 너무 보기 좋네요 ㅋ



절묘한 타이밍



타이밍의 중요성 보이시나요?


뒤에 서있는 여자의 엉덩이가 나온것이라 착각할수 있지만


사진찍는 사람의 어깨입니다 ㅋ



버스광고 사진인데요 ㅋ


옆의 가전제품이 가지고 싶은가 봐요 ㅋ


타이밍의 중요성 굉장히 재미있지 않나요 ㅋㅋ



약간은 의도한 사진같은데 ㅋ


우리나라도 이런 장난 많이 하잖아요 ㅋ


학창시절 ㅋ 수학여행가면 저런 분수에 가서 장난 많이 하잖아요 ㅋ



마치 킹콩이 자동차를 부수는 장면같은데 ㅋ


아닙니다 ㅋ 타이밍의 중요성 때문에 생겨난 사진 



절묘한 타이밍 순간 어떻게 보셨나요 ㅋ 타이밍의 중요성 아시겠지요?


사진찍을 때도 타이밍이 좋아야 되네요 ㅋ


그래도 타이밍 때문에 재밌는 사진도 생기네요 ㅋ


 자료 제목

 타이밍의 중요성

 자료 출처

 안방tv가 빛나는 밤에 뀨잉뀨잉

 타이밍의 중요성 의 동영상은

안방tv가 빛나는 밤에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