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이현 인교진

 

소이현 인교진 신혼인증 사진이 이슈입니다. 왜 소이현 인교진 사진이 이슈일까요?


배우 인교진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이현과의 신혼 인증 사진을 올리셨는데요.


굉장히 부러운 모습의 신혼 사진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을 보면 


부러움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 정말 선남 선녀의 모습이네요. 아주 잘 어울리는 부부의 사진입니다.


소이현 인교진


연예인 부부가 된 소이현과 인교진. 처음에는 열애설 때 부인을 하시더니..


실제로 결혼까지 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개인적으로 소이현의 팬으로써 굉장히 안타까움이 컸습니다.


그냥 단순한 팬의 마음으로...



인교진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결혼 반지의 모습 같습니다.


서로의 이름이 적혀진 반지 그리고 사랑해라는 그 말..


정말 부럽기만 한 두 분의 결혼 생활이네요.



집에서 그냥 사진을 찍어도 모델 포스가 느껴집니다.


이 부부가 아이를 낳는다면 그 아이는 정말 이쁘지 싶은데.


페이스북 사진이 이렇게 부럽게 느껴질 줄이야.



맛있는 음식도 같이 먹고~


평범한 커플처럼 사진 찍으며 즐기는 소이현, 인교진


소이현이라는 배우는 잘 알았어도 인교진이라는 배우는 잘 몰랐습니다.


참 잘생겼네요. 



신혼여행 사진으로 추측되는 사진입니다.


신혼 부부의 느낌이 많이 나는 사진이네요.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런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소이현 인교진 신혼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알콩 달콩한 부부의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요.


인교진 페이스북에 다양한 사진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그중 예쁜 사진만 골라서 퍼와 봤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되세요~~!!

 

 자료 제목

소이현 인교진 

 자료 출처

 인교진 페이스북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