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시원 에너지 절약 ㅋㅋ 보면 빵터짐 ㅋ


고시원 에너지 절약 방법이 참 ㅋㅋ 신기한데요 ㅎㅎ 한대의 벽걸이 에어콘으로 ㅋㅋ

두방이 시원하는 방법입니다.ㅋㅋ 어찌보면 ㅋㅋ 획기 적인 방법일수있겠는데요 ㅋㅋ

하지만 저 뚫어놓은 방이 ㅋㅋ 남자방 여자방이면 ㅋㅋ 

후덜덜 ㅋㅋ 큰일나겠지요??ㅎㅎㅎ 하지만 여름에는 에어콘이 없으면 살수가 없는정도니.

주인의 ㅋㅋ 아이디어가 빛이나네요.ㅋㅋ

그래도 더울까봐 ㅋㅋ 에어콘은 틀어주니까요 ㅋㅋㅋ 

착한 고시원이네요 ㅋㅋ


- 고시원 에너지 절약 -


- 고시원 에너지 절약 -  


출처 : 닥치고 취업 카페 


에너지를 아끼긴 아껴야겠어요 ㅋㅋ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와서 ㅋㅋ 저희집은 이번달 전기세가 ㅋㅋ

폭탄을 맞았는지 ㅋㅋ 엄청많이 나왔답니다.ㅋㅋ 왜이리 많이 나왔나 했더니.ㅋㅋ

에어콘 ㅋㅋㅋ 빌어먹을 에어콘 ㅋㅋ 다른집은 20만원 넘게나온집도 많다네요.

이럴때는 원룸사는 친구가 부러울뿐이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