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우니 무명시절

브라우니 무명시절 이 화재네요 ㅋㅋ 인기절정의 연애견 브라우니 무명시절 ㅋㅋ

무명시절이 있긴했네요 ㅋㅋ 반짝 스타일줄알았는데 ㅋㅋ

1년전사진이 공개되었네요 ㅋㅋ

어디서 놀다가 지금에서 떴는지 ㅋㅋ 개콘에서 브라우니 인기는 ㅋㅋ 정여서 넘어서지요 ㅋ

연예인들과 같이 사진찍는건 이제 귀찮아 하는 브라우니 ㅋㅋ

인기가 높아지는 건방도 하늘을 찌르고 ㅋㅋ 대단하지요?ㅋㅋ

역시 브라우니는 스타병난 견 ㅋㅋ

 

브라우니 무명시절

브라우니 무명시절

 

브라우니 무명시절

 

브라우니 무명시절

 

브라우니 무명시절브라우니 무명시절


출처 : 닥치고 취업

 

브라우니 무명시절 ㅋㅋ 잘보셨는지 ㅋㅋ

브라우니 무명시절을 보니 ㅋㅋ 지금의 스타병은 있을만 하네요 ㅋ

싸인도 있어서 뿌리고 다니고 ㅋㅋ 저 정도 인기면..

개콘 다섯손가락에 꼽히겠는데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