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늙어보일 때 수요일 3시 30분

 

늙어보일 때 수요일 3시 30분 이 이슈입니다. 왜 늙어보일 때 수요일 3시 30분 이 이슈일까요?

이 시간때가 여자들이 제일 늙어 보인다고 하는데요 ㅋㅋ

그건 ㅋㅋ 남자도 마찬가지 같은데 ㅋㅋ 흠..

그럼 남자는 언제라는거야 ㅋㅋ 대체 ㅋㅋ

궁금타 ㅋㅋ

 

늙어보일 때 수요일 3시 30분

 

 

 

매주 수요일 오후 3시30분이 왜 여성들이 가장 늙어 보일까요. 태닝 전문회사 생트로페는 이 시간대 여성들이 늙어 보이는 이유는 기력이 쇠하고 업무 스트레스가 가장 정점에 달해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수요일 오후 3~4시 께가 되면 기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업무 스트레스가 정점에 달하기 때문에 가장 늙어 보인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emiye.com/1760

 

 

 

직장 생활을 해보니 ㅋㅋ 3시 30분정도 도면 ㅋㅋ

여사원들 졸기 시작하던데 ㅋㅋ

그전부터 졸기시작해서 3시 30분되면 집에 갈준비하더라구요 ㅋㅋ

수요일은 가정의 날이니 ㅋㅋ 칼퇴근 한다고.

 

 

세기의 미인들도 수요일 3시 30분은 극복했을까요??ㅋㅋ

정말 미스테리한 일입니다 ㅋ

연구 결과가 그렇다니 그런줄 알아야겠지요?ㅋㅋ

 

 

하지만 ㅋㅋ 아닌사람도 있겠지요 ㅋㅋ

너무 한가지만 들으면 ㅋㅋ 안되니 ㅋㅋ

그래도 수요일 3시 30분 정도에는 여사원한테 심부름 시키면 안되겠구나 ㅋ

느낌 ㅋㅋ

 

 

늙어보일 때 수요일 3시 30분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의 여사원 분들도 ㅋㅋ 늙어보이시나요???ㅋㅋ

직장인 아닌사람도 포함되겠지요??ㅋㅋ

그래도 수요일은 제일 좋은 날중 한날인데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