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소맥자격증

 

싸이 소맥자격증 이 이슈입니다. 왜 싸이 소맥자격증 이 이슈일까요?

싸이의 미투데이에 공개된 싸이의 자격증 ㅋㅋ

그건 바로 소맥자격증 인데요 ㅋㅋ

소맥은 소주 + 맥주 폭탄주를 말하는데요 ㅋㅋ

이것도 적적 비율이 있다고 하네요 ㅋ

흠.. 정말 대단하다 ㅋㅋ

화아트 진로에서 발급한 자격증이라는데 ㅋㅋ 가지고 싶다 ㅠㅠ

 

싸이 소맥자격증

 

역시 싸이는 뭔가 다르네요 ㅋㅋ

강남스타일 전에 발급받은 자격증 같은데 ㅋㅋ

흠.. 시험쳐서 발급받는가?ㅋㅋ

 

 

싸이 소맥자격증 이후로 자격증 도전하시는 분도 많을텐데 ㅋㅋ

흠.. 소맥어플도 많이 있습니다 ㅋ

참 신기한 어플도 많네요 ㅋ

 

 

요즘 흔히 식당가면 있는 소맥잔 ㅋㅋ

인터넷에 판매도 하던데 ㅋ

요즘은 주류업체 쪽에서 많이 보급을 하더라구요 ㅋ

 

 

싸이 소맥자격증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소맥 몇장먹으면 ㅋㅋ 정말 소주만 먹는거랑 다른 느낌을 받는데요 ㅋ

소주 잘먹는사람은 맥주 못먹는사람 많고 ㅋ

맥주 잘먹는사람중 소주 못드시는 분도 있고 ㅋㅋ

딱 중간술인듯 ㅋㅋ 역시 우리나라 대단해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