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리 가수데뷔

 

김혜리 가수데뷔 가 이슈입니다. 왜 김혜리 가수데뷔 가 이슈일까요?

위대한 탄생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김혜리 가 가수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18일 정식 데뷔를 한다고 하는데 벌써 기대가 되는데요~

슬픈 발라드로 감성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ㅋ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 이유는 위대한 탄생에서 보여줬던 호소력짙은 보이스 때문인데요.

이은미가 마산 1급수 찬사가 생각나네요 !!

 

김혜리 가수데뷔

 

 

김혜리 가수데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안경을 안끼고 있는게 더 이쁜듯 ㅋㅋ

 

 

스타일이 생각나는 김혜리의 포즈 ㅋㅋ

흠 ㅋㅋ 장난끼가 많은가 봅니다 ㅋ

 

 

데뷔전부터 많은 팬들이 있는거 같습니다.ㅋ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듯 ㅋㅋ

 

(출처 : 김혜리 미투데이)

 

김혜리 가수데뷔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많은 분들이 김혜리 가수데뷔 를 기다리고 있네요 ㅋ

빨리 데뷔를 해서 ~~무대를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