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수 침대셀카

 

신지수 침대셀카 가 이슈입니다. 왜 신지수 침대셀카 가 이슈일까요?

배우 신지수의 근황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최근 작품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었습니다 ㅋㅋ

KBS 드라마 빅 이후 본적이 없었는데요~~

트위터를 통해서 ~~ 얼굴을 보여주네요 ㅋㅋ

이제 SNS스타 해야하는가 ㅋㅋ 얼마전 소속사도 옮기시고~~

새롭게 시작하시는거 같은데 ~~!! 파이팅 입니다.

 

신지수 침대셀카

 

 

아역배우로 데뷔하셨을겁니다 ㅋㅋ 아마 ㅋㅋ

예전 덕이라는 드라마가 생각이 나는데요 ㅋㅋ

흠.. 그때 생각해보니 ㅋㅋ 신지수 도 나이가 많이 됐네요~

올해 29살인가 ㅋㅋ 세월참 빠르네요 ㅋ

 

 

신지수 이분도 ㅋㅋ 찍으면 다 화보가 되는듯 한데요 ㅋㅋ

빅에서 선생님 역활로 나오셨는데 ㅋㅋ

예전이랑 변하신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ㅋ

 

출처 : 신지수 트위터

 

신지수 침대셀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그냥 찍으면 화보가 되네요 ㅋㅋ

얼굴은 그대로고 ㅋㅋ 몸만 컸는거 같아요 ㅋㅋ

성형을 안했다는 말이겠지요 ㅋㅋ 예전 덕이때 모습이 ㅋㅋ 생각이 나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