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 이 이슈입니다 ㅋ 왜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 이 이슈일까요?ㅋㅋ

틴탑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ㅋㅋ

틴탑은 사진 작가 해도 되겠어요 ㅋㅋㅋ

모델도 멋지니~~ 사진도 찍고 화보도 내고~~

요즘 틴탑 많이 바쁘다지요??ㅋㅋ 앤디가 키운 그룹이라는데~

실력도 좋고~~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지요~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을 공개합니다!ㅋㅋㅋ

정말 뛰어들고 싶은 수영장이었어요~ 놀고오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ㅠ -창조

 

출처 : 틴탑 트위터

 

(출처 : 틴탑트위터)

 

사진작가 엘조형의 작품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ㅋ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 틴탑의 트위터에 들려보시면 ㅋ

멋진 사진들이 참 많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