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팬덤

 

태연 팬덤 이 이슈입니다. 왜 태연 팬덤 이 이슈일까요~

 

소녀시대 멤버중 가장 인기가 좋은 멤버가 태연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도 그렇고 주변사람들 한테 물어보면 태연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윤아가 많았는데~ 요즘은 태연~~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같은곳을 봐도~~ 태연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노래도 잘부르고~~ 이쁘고~ 엉뚱하고 ~~

 

흠..ㅋㅋ 매력덩어리야~

 

태연 팬덤

 

 

셀카 조차도 ㅋㅋ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태연 ㅋㅋ

 

예전 모습과 많이 성숙해진 모습 이지만~~

 

지금이나 예전이나 매력은 똑같은듯~~

 

 

어쩜 평범하게 생긴얼굴인데~~

 

참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태연 팬덤 장난아닙니다~~

 

남성팬들 함성이 ㅋㅋ 어마어마 하거든요 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태연 팬덤 확인하실수 있어요~

 

 

태연 팬덤 을 확인하는 사진 ㅋㅋ

 

태연이 셀카를 찍자 ㅋㅋ 뒤에 팬분들도 ㅋㅋ 다 브이 하며 처다보고 있네요~

 

뒤에 서현이도 보이네 ㅋㅋ

 

 태연 팬덤 어떻게 보셨나요~~

 

태연과 수지중 선택하라면 여러분은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연히 태연과, 수지는 당신을 모를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