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인뮤지스 시체놀이

 

나인뮤지스 시체놀이 가 이슈입니다. 왜 나인뮤지스 시체놀이 가 이슈일까요~

모델돌 나인뮤지스~~ 대기실에서 이렇게 놀고있네요 ㅋ

바로 전국민의 놀이 시체놀이 ㅋㅋ

나인뮤지스도 ㅋㅋ 참 발랄하더라구요 ㅋㅋ

주간 아이돌 출연한거 2번다 봤는데 ㅋㅋ 성격들이 참 ㅋㅋ

너무 너무 활발해 ㅋㅋ

예능 출연하시면 ㅋㅋ 재미있을듯 ㅋㅋㅋ

 

나인뮤지스 시체놀이

 

 (출처 : 나인뮤지스 트위터)

 

나인뮤지스 시체놀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ㅋㅋ 모델돌 답게 기럭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

근데 공포스럽긴 하다 ㅋㅋ 저기 벽보고 서있는 분때문에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