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를 못해도 쫄지마라

 

영어를 못해도 쫄지마라 가 이슈입니다. 왜 영어를 못해도 쫄지마라 가 이슈일까요?

어떤분이 인도 사람과 채팅을 하는데 ㅋㅋ

서로 번역되는 그런 채팅인가 봅니다.

페이스북인가 ㅡㅡ;; 페이스북을 안해도 ㅋㅋ

설명도 필요없고 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이해하시기 편할겁니다 ㅋ

하지만 ㅋㅋ 정말 당당하다는 점 ㅋㅋ

멋지네요 ㅋ

 

영어를 못해도 쫄지마라

 

 (출처 : twitpic.com/c3ym3d/full)

 

영어를 못해도 쫄지마라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우리가 번역할 필요가 없습니다 ㅋㅋ

위대한 한글이기 때문에 ㅋㅋ 너희가 번역해서 읽으면 된다 ㅋㅋ

어렵지 않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