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공을 부르는 방법

 

성공을 부르는 방법 이 이슈입니다. 왜 성공을 부르는 방법 이 이슈일까요?

누구나 성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아니지요~ 평생의 소원이지요~

그런 성공을 할수있는 13가지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ㅋㅋ

한번 보니 ㅋㅋ 흠.. 당연한 내용들 밖에 없네요~

이런 당연한 것들을 지켜야 성공을 할수 있는건지 ㅋㅋㅋ

아놔 ㅋㅋ 오늘 부터 정직하게 살아야 될련지 ㅋㅋ

 

성공을 부르는 방법

 

 

성공을 부르는 방법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흠.. 참.. 많네요 고쳐야 할것이~~

성공을 부르는 방법 중 최고는 침묵인듯~~ 말을 많이 줄여야되~

어디가서 말 잘못했는거 떄문에 욕먹으면 아놔~~짜증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