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이 지진희

 

지진이 지진희 가 이슈입니다. 왜 지진이 지진희 가 이슈일까요~

 

DC갤러리에 보면 지진희의 갤러리가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지진희 갤러리를 보게 되면~~ 지진만 나면 지진희 갤러리가 난리가 난다고 합니다.

 

갤러리 일부를 캡쳐뜬 사진인데요 ㅋㅋ 참 ㅋㅋ 난리도 아니네요 ㅋ

 

지진희 갤러리 인데 ㅋㅋ 지진 갤러리로 착칵하셨는가 ㅋㅋ

 

이런 대표적인예로 세븐갤러리도 맨날 털리던데 ㅋㅋ

 

세븐 갤러리는 왜 맨날 털리는 거지요??

 

지진이 지진희

 

 

지진희 갤러리 ㅋㅋ

 

글들이 보면 ~~

 

지진희 일어났다!!! 지진희 일어났다!! 지진희 일어났다!!!

 

라고 연속으로 글이 남겨져 있는데요 ㅋ

 

연예인 지진희 가 일어났다는뜻일까요?ㅋㅋ 저도 모르겠네요 ㅋ

 

 

지진희 일어났다!! 지진희 일어났다!! 지진희 일어났다 !! 지

 

지진희 났다고??? 지진희 났다고?

 

으악 지진희다

 

요시 !! 지진이다 !! 요시 지진이다!!

 

사람들 참 재밌게 놀고 있네요 ㅋㅋ

 

일본에 지진나면 지진희 갤러리 한번 놀러가 봐야겠어요~

 

 

지진이 지진희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사람들 재밌게 노는거 같지 않습니까~~

 

아직 게시글수가 7800개 정도니까~~ 일본 지진크게 나면 ~~

 

지진희 갤러리 대박 터질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