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 새우튀김

 

아빠 새우튀김 이 이슈입니다. 왜 아빠 새우튀김 이 이슈일까요~

 

한류열풍사랑 이라는 카페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참 ㅋㅋ 새우튀김이 맛있게 튀겨져서 ~~ 너무 먹고 싶네요~~

 

이 아빠 새우튀김 에는 사연이 있떠라구요~~~

 

사연을 보고 새우튀김을 보니 ㅋㅋ 참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아빠 새우튀김

 

 

글쓴분이 그냥 아무생각없이 새우튀김 먹고 싶다 라고 말씀하셨다네요~

 

그래서 아버지가 아침부터 수산시장에 가서 새우를 사오셔서~

 

만들어주신 새우 튀김이라고 하네요~

 

정말 아버지가 가정적이라서 좋으시겠다~

 

 

새우 튀김이 ~~ 깨끗한 기름에 튀겨지고 있네요~

 

건강에도 좋은 새우취김 일듯 ㅋㅋ

 

무엇보다 이 튀김의 이름은 아빠 새우튀김 ~~

 

 

빛깔도 좋고~~ 맥주에 새우튀김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머리도 손질하셔서 튀기신듯 합니다~

 

머리도 튀겨놓으면 맛있는데 ~~

 

아버지 정말 좋은분이시네요~~

 

부럽습니다~

 

 

밖에서 먹으면 비싼 새우튀김~~

 

집에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지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우튀김이니 ~

 

값으로 매길수가 없겠지요?

(출처 : http://cafe.daum.net/hanryulove/IwYk/553747?svc=live_story&q=%BE%C6%BA%FC+%BB%F5%BF%EC%C6%A2%B1%E8)

 

아빠 새우튀김 어떻게 보셨나요~ 마지막 사진은~~ 힘내요 미스터김 이네요~

 

매일하는 KBS1 드라마 인데 재미있더라구요~ 아빠 혼자서 애들 여러명 키우는 그런 내용인데~

 

김동완이 많이 고생하더라구요~ 너무 현실성 없이 애들을 많이 키우더라구요~

 

자기 자식도 아닌애을 말입니다~ 1명이 친자식 일껀데.. 흠..

 

마지막 사진은 의미하는 뭔가가 있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