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이 이슈입니다. 왜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이 이슈일까요~

 

아이디어 세상에서 별별 커튼이 다있네요~~

 

대표적으로 유튜브를 닮은 커튼인데요~~ 동영상 플레이 부분에는 ~~

 

보이게 해놨네요~~ 흠 ㅋㅋ 샤워하면서 한편의 영화가 만들어지나요~

 

너무 재밌는 커튼이네요 ㅋㅋ

 

패러디 커튼 많이 나오겠는데요~~

 

다음TV팟 커튼, 네이버동영상 ㅋㅋ 등등해서 ㅋ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ㅋㅋ 정말 재생하고 싶습니다.

 

ㅋㅋ 라이브 나우 라고 적혀있는거 보이나요~~

 

진정한 ㅋㅋ 생방송 동영상 같습니다.

 

정말 하나 소장하고 싶은데 ㅋㅋ 흠..ㅋ ㅋ 이쁘다.

 

 

지하철 노선도가 그려진 커튼입니다~~

 

샤워하면서 노선을 하나하나 외울려고 해놨는지~~

 

아님 뭐할려고 이런 커튼을 ㅋㅋ

 

디자인으로만 보면 멋지긴 한데 ㅋㅋ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이 더 이쁘네요 ㅋ

 

 

평범한 샤워커튼 입니다~~ 집에 샤워커튼 있는집 많이 없던데~~

 

요즘에는 샤워부스가 있어서~~ 필요는 없겠는데~~

 

불튀는거 싫어하시는분들은 꼭 필요할듯 ~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어떻게 보셨나요~

 

마지막 소셜샤워커튼 입니다 ~~ ㅋㅋ 소셜커튼 또한 재생하고 싶은 샤워커튼 과 막상막하 ㅋ

 

아직 컨셉사진 같고 ㅋㅋ 아직 상품으로는 없나봐요~

 

유튜브커튼 정말 하나 가지고 싶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