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마스톤 파파라치

 

엠마스톤 파파라치 가 이슈입니다. 왜 엠마스톤 파파라치 가 이슈일까요~

 

미국의 여배우 엠마스톤 ~~

 

그냥 카페에서 친구와 만나고 있는 사진인데~~

 

무슨 화보촬영이나 영화촬영 하는거 같지 않습니까~~

 

미국여배우들 인식이 그런듯 합니다~~ 저렇게 창문으로 보이는 모습이

 

왜 이렇게 영화같을까요??

 

엠마스톤 파파라치

 

 

영화 포스터 같은 느낌이 나네요~~

 

그냥 화보화보 ㅋㅋ 남성분도 ㅋㅋ 조금 ㅋㅋ

 

개성있으시네요 ~

 

 

 

활짝 웃고 있는 엠마스톤 ㅋㅋ

 

1988년생 인데~~ 아직 많이 어려보이네요~

 

아직 학생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그냥 파파라치 컷 보다는 ~~

 

그냥 영화속 장면 같습니다~~

 

나쁜 악당한테 꼬심을 당하는 그런 장면??

 

 

사진찍는 분이 잘찍으셨는지 ㅋㅋ

 

정말 영화가 따로없네요 ㅋ

 

(출처 : http://bbs.movie.daum.net/gaia/do/movie/menu/star/photo/read?articleId=120250&bbsId=P001)

 

엠마스톤 파파라치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미국여배우의 특징 ㅋㅋ 평범해도 영화같다 ㅋㅋ 삶이 영화 인듯 하다 ㅋ

 

그냥 걸어서 지나가면 영화촬영 중인가? 이런 생각이 들 정도일꺼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