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워전 꼭 해야할일

 

샤워전 꼭 해야할일 이 이슈입니다. 왜 샤워전 꼭 해야할일 이 이슈일까요~

 

여름이나 겨울이나 꼭 샤워전 꼭 해야할일 이 있습니다.

 

물온도 체크 인데요 ㅋㅋ  여름에도 찬물에 샤워를 하면 기절합니다 ㅋㅋ

 

물이 너무 차가워서요 ㅋㅋ 물탱크를 사용하시는 집은 미지근한 물이 나오지만~~

 

그냥 바로 들어오는 물은 정말로 차갑습니다~

 

처음에는 어느정도 미지근한 물에하다가~~ 찬물로 고고 ~~ 해야죠~~

 

샤워전 꼭 해야할일

 

 

샤워전 꼭 해야할일 어떻게 보셨나요~~

 

사진 정말 리얼하게 표현햇네요~~ 샤워할때 모두 공감하시나요~

 

저렇게 체크했는데 차가운물 나오면 정말 짜증나지요~~

 

보일러 스위치 꺼놓으면 ㅋㅋ 절망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