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드래곤 폴라로이드

 

지드래곤 폴라로이드 사진이 이슈입니다. 왜 지드래곤 폴라로이드 사진이 이슈일까요?

 

스타일리더 지드래곤의 트위터에 올라온 폴라로이드사진 ㅋ

 

표정이 ㅋㅋ 참 재미있네요 ㅋㅋ 대성은 평범한 표정이지만 ㅋ

 

다른 멤버들의 표정이 참 재미있네요 ㅋㅋ

 

대성의 표정도 사진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ㅋㅋ 대성도 참 멋지네요 ㅋ

 

지드래곤 폴라로이드

 

(출처 : 지드래곤 트위터)

 

지드래곤 폴라로이드 어떻게 보셨나요 ㅋ// 지드래곤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을 보니 ㅋ

 

가끔 트위터에 사진이 올라오네요~ㅋㅋ 팬들을 위한 사진인가 ㅋ

 

사진에 싸인이 되어있는게 선물용인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