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황 선출 풍경

 

교황 선출 풍경 이 이슈입니다. 왜 교황 선출 풍경 이 이슈일까요?

 

2005년과 2013년 교황 선출 풍경 을 비교해 놓은 사진이 있는데요~

 

세상이 많이 변했네요 ㅋㅋ 2005년도 에는 그냥 사진이 평범해 보이지만~

 

2013년도에는 모든 사람이 스마트 기기를 다 가지고 있네요 ㅋ

 

정말 신기한 풍경인데요 ㅋ 사건 사고는 스마트 폰으로 찍어서~

 

바로 SNS로 퍼지는 세상이니 ㅋ 세상참 좋아졌네요~

 

좋아진건지 안좋아진건지.ㅎㅎ 사용하는 사람 마다 다르겠죠?


교황 선출 풍경


교황 선출 풍경 어떻게 보셨나요? 대통령 선거때도 많이 느끼지 않았나요?

 

요즘은 선거하고 바로 인증샷 올리잖아요~

 

그런 문화가 최근선거 부터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SNS 의 힘이 크긴큰가 봅니다~

 

 자료 제목

교황 선출 풍경 

 자료 출처

twitpic.com/cbs5yv/full

 교황 선출 풍경 자료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만약 교황 선출 풍경 에 문제가 있을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