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가 이슈입니다. 왜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가 이슈일까요?

 

요즘 무선인터넷 많이 사용하시는데~

 

와이파이 이름을 독특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코레일 와이파이 이름이 칙칙폭폭 이네요 ㅋ

 

어느 기차인지 ㅋㅋ 센스가 장난아닌데요 ㅋ

 

예전에 기차 탔을때는 이런 이름 아니였는데 ㅋㅋ 특정 지역만 그런가 봐요 ㅋ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칙칙폭폭 ㅋㅋ 와이파이 네임 멋지네요 ㅋ

 

와이파이 이름을 독특하게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ㅋ

 

언젠가는 인터넷에 올라갈라나 ㅋㅋ

 

-모바일 배려-

 

어서와 무료 와이파이는 처음이지?

 

열려라 참깨를 외치시오

 

쓰고 싶어요? 쓰고 싶으면 500원

 

비밀번호는 K값!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어떻게 보셨나요 ㅋ 와이파이 작명 센스 장난아니네요 ㅋ

 

예전에는 개방 와이파이가 많았는데 ㅋㅋ

 

요즘은 전부 암호를 걸어뒀네요 ㅋ 예전에 닌텐도 할때 옆집꺼 많이 사용했는데 ㅋ

 

그냥 집에 무선공유기 하나 장만 했답니다 ㅋ

 

 자료 제목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자료 출처

 twitpic.com/cbp1wi/full

 코레일 와이파이 센스 는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