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하 고민

 

정준하 고민 이 이슈입니다. 왜 정준하 고민 이 이슈일까요?

 

오늘 무한도전 에서 방송된 내용은 스트레스 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ㅋ

 

멤버들 각자의 고민에 대해서 상담도 하고 설명도 했었는데요~ 근데 정준하 고민 이 너무 웃겨서 ㅋㅋ

 

정준하 가 선생님께 고민을 상담하는데~ 걱정되는 일이 있다고 했습니다.

 

임신은 34주째 인데 아이머리는 38주 라고 하네요 ㅋ

 

정준하가 머리가 커서 고민인데 아이가 머리싸이즈 까지 닮을까봐 ㅋ

 

고민이 많더라구요 ㅋ 어쩌겠어요. 힘내세요.

 

우량아 낳아서 열심히 키우세요~!!

 

정준하 고민

 

 

정준하 고민 은 모르는사람 이라면 별 고민 아니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정준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본다면. 엄청난 고민일겁니다.

 

정준하의 니모도 걱정될테고, 아이도 걱정 될테니까요~

 

하지만 건강한 아이라니 다행입니다~!!

 

머리크면 공부잘하겠죠~

 

 

서래마을 꼬요와 찍은 사진 ㅋㅋ

 

정준하가 ㅋㅋ 머리가 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크답니다 ㅋ

 

요즘 무도는 정준하 때문에 본다 ㅋ

 

정준하 고민 어떻게 보셨나요? 정준하 라면 고민 많이 되는 내용이였는데요~

 

상담하는 선생님도 농담인줄 알고 들었지만 정준하는 정말 진지했답니다 ^^

 

아빠가 되는 정준하 ㅋ 무도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ㅋ

 

사랑의 천사 정준하 ㅋ

 

 자료 제목

정준하 고민

 자료 출처

정준하 트위터

정준하 고민 의 사진은 정준하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