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래곤볼 스탑모션

 

드래곤볼 스탑모션 이 화제입니다. 왜 드래곤볼 스탑모션 화제일까요?

 

유튜브에 공개된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이 있는데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을 보면

 

소름이 돋는데요~ 1개월동안 5000장의 사진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드래곤볼 스탑모션 후덜덜 합니다. 제작자 에게 박수라도 쳐주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 보시면 정말 많이 놀랄것입니다 ㅋ

 

보는 내내 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했는데. 보는 내내 빠져들더라구요~

 

드래곤볼 스탑모션 시리즈는 계속 나올까요? 너무 재미있는데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드래곤볼 스탑모션 은 시리즈로 나올려나 봅니다 ㅋ

 

에피소드 1 보이시나요?ㅋㅋ

 

사진으로 ㅋㅋ 하나하나 모션 움직여서 제작 했나 봅니다.

 

 

건담과 싸우는 내용인데 ㅋ

 

실제 만화에서는 상상도 못할 내용이죠 ㅋ

 

새롭게 제작되는 드래곤볼 같습니다 ㅋ

 

 

다수의 적과 싸우는 트랭크스 ㅋㅋ

 

트랭크스 맞나요 ㅋㅋ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보는 내내 화려한 액션에 빠져듭니다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은 격투씬 또한 일품입니다 ㅋ

 

사진으로 제작된 영상이라 볼수 없을 정도로 ㅋ

 

노력을 많이 했는 ㅋ 작품 같습니다. ㅋ

 

 

화려한 ㅋㅋ 컴퓨터 그래픽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ㅋ

 

옆에 폭탄 터지는 장면 보이나요?

 

지금 장면도 건담이 레이저 쏘는 장면이거든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마지막은 역시나 ㅋㅋ 건담을 무찌르는 ㅋ 그런 내용입니다 ㅋ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드래곤볼 스탑모션 재밌게 보셨나요?ㅋㅋ

 

 

 자료 제목

 드래곤볼 스탑모션

 자료 출처

 다음 이종격투기 카페

 드래곤볼 스탑모션 은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동영상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