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받은 썰

 

마트 에서 고백받은 썰 이 이슈입니다. 왜 고백받은 썰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 에 올라온 고백받은 썰 인데요 ㅋ 글이 조금 길어서 읽을까 말까 햇는데 ㅋㅋ

 

읽어보니 고백받은 썰 정말 재미있네요 ㅋ 보시면 여러분도 현장감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ㅋ

 

흔히 동네 마트에 가면 있는 일 이거든요 ㅋ 고백받은 썰 보면서 어릴적 생각도 나고 ㅋ

 

불도저 같은 남자 가 되는 방법도 알수 있었네요 ㅋ

 

최근에 고백받은 썰 이 많이 올라오던데 ㅋ 전부다 읽어보면 ㅋㅋ 1류 작가 소설처럼 ㅋ

 

너무나 재미있어서 ㅋㅋ 고백받은 썰 을 하나도 빠짐없이 읽게 되더라구요 ㅋ

 

고백받은 썰

 

 

 

카톡 고백받은 썰 

아는 남자애가 진지하게 부탁을 하네요.

 

고백할사람이 있는데 자기반 앞으로 꼭좀 데리고 와달라고.

 

그 여자아이의 성이 최씨 인데. 꼭 데리고 와달라고 ㅋㅋ

 

최씨가 한둘이냐며 ㅋㅋ 누구냐고 묻는데..

 

그 최 씨는 ㅋㅋㅋㅋ

 

바로 최콜릿 ㅋㅋ 여자애 열폭 하네요 ㅋㅋ

 

남자애 개그 장난아니네요 ㅋㅋ

 

 원작자 삭제 요청으로 삭제합니다~

 

카톡 고백받은 썰

 

 

저기 내가 진지한 부탁이있어.

 

??? 뭐??

 

초콜릿 달라는 이런 쓸데 없는 부탁이 아냐 잘들어

 

응 ㅋㅋㅋ

 

 

사실 내가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너는 걔를 알거 같아서.

 

내일 걔좀 울반 앞에 데려와 줄수있어?

 

아는 애면 할수는 있느데 누구?

 

응 .. 최씬데 걔좀 우리반으로 데려와줘 일교시끝나고~

 

??최?? ㅇㅇㅇ??

 

 

우리반 최씨많아 ㅋㅋㅋ

 

어떤수를 써서라도 데려와야해~!

 

ㅇㅇㅇ 말하는거야???

 

일교시 끝나고 근데 문자좀 내가 잊어먹을라.

 

아니걔아냐..ㅋㅋ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설마 최ㅇㅇ 은 아닐테고

 

창피하네

 

최씨 다데리고 나갈수는 없나너...

 

ㅋㅋㅋ ㅇㅇ 라고 믿고 ㅇㅇ 데리고 나갈게.

 

걔는 아닌데 꼭 데려온다고 약속해!

 

지금 굉장히 궁서체야

 

아는 남자애 문자 정말 궁금해 지네요 ㅋ

 

 

너도 알꺼야 최콜렛 이라고...

 

죽여버릴거야 ㅋ

 

아는 남자애 문자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이런 남자애 어딨을까요 ㅋ

 

장난을 쳐도 ㅋㅋ 이런 장난을 ㅋ

 

흠.. 아는 남재애 문자 무섭네요 ㅋㅋ 어쩔수 없이 최콜렛을 가지고 가야할듯 ㅋ

 

웃긴 고백받은 썰 ㅋㅋ 어떤가요??ㅋㅋ

 

 

 자료 제목

고백받은 썰 

 자료 출처

 다음 내가아는카페

 고백받은 썰 은 내가아는 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