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가 우산사옴

 

아빠가 우산사옴 이 이슈입니다. 왜 아빠가 우산사옴 이 이슈일까요?

 

생긴건 평범한 우산 ㅋㅋ 하지만 이 우산은 특별한 능력이 있는데요 ㅋ

 

바로 빛이 나온다는점 ㅋㅋㅋ 안 믿기시죠~~

 

그럼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겁니다 ㅋㅋ

 

근데 ㅋㅋ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우산이다 ㅋㅋ

 

아빠가 우산사옴

 

 

ㅋㅋ 핑크색 우산 어떤가요 ㅋㅋ 이쁘지요 ㅋㅋ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괜찮을 만큼 이쁘네요 ㅋㅋ

 

이 우산 또 유행하는거 아니야??ㅋㅋ

 

(출처 :  twitpic.com/c3x9s0/full )

 

아빠가 우산사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빛이 나오는게 ㅋㅋ

 

정말 이쁜데요 ㅋㅋ

 

건전지 방식 같은데 ㅋㅋ 천둥번개 치는날 켜고 돌아다니다 번개 맞는거 아닌감 ㅋㅋ

 

그냥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면 최고 겠는데??!!

 자료 제목

아빠가 우산사옴

 자료 출처

twitpic.com/c3x9s0/full

아빠가 우산사옴 은 트위픽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