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가의 실체

 

원가의 실체 가 이슈입니다. 왜 원가의 실체 가 이슈일까요

 

우리가 구매하는 물건의 원가의 실체 를 알고 나면 ㅋㅋ 물건 살수 있을까나?

 

업체들 ㅋㅋ 이득이 너무 심하게 많은데요 ㅋ 원가는 정말 저렴한데 ㅋㅋ

 

원가의 실체 정말 무섭습니다 ㅋ

 

어떤 물건이든 원가가 있는데 너무 비싸가 팔아먹는것 같네요 ㅋ

 

우리나라 주머니 사정이 안좋아지는 이유를 알겠네요.

 

버는 돈에 비해 물가 가 너무 비싸니 ㅋ 원가의 실체 무섭네요 ㅋ

 

원가의 실체

 

 

원가의 실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요즘 강용석의 고소한19 재미있던데 ㅋ

 

거기서 이런 원가의 실체 가 나왔군요 ㅋ 강용석 모처럼 좋은일 하셨네 ㅋ

 

예전에는 욕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ㅋ

 

예능 스타일 같던데 ㅋ

아이스크림 원가

아이스크림 원가 라는 제목의 화제의 사진... 헉이네요.. 아무리 사업하는 곳이라도.ㅠㅠ

 

보통 식당같은곳은 30%가 마진인데.. 이 아이스크림 회사들은 무슨 이익을 이렇게 많이 남기는지..

 

사정이 있겠지만.. 과자가격보다 더 비싸게 오르는게 아이스크림 가격임.

 

빠삐코 가 원가 가 300원인데 판매가격은 1000원 ㅋㅋ

 

소비가자 봉이냐 ㅋㅋ 메로나 맛도 없는 메로나가 1000원 ㅋㅋ 

 

투게더 9000원 ㅋㅋ 헐 ㅋㅋ예전 3000원 이면 제일 큰것을 사용했는데 ㅋㅋ

 

아무리 우유값이 올랐다고 해도 ㅋㅋ 우유값이 3배로 올랐냐 ㅋㅋ

 

해도해도 너무하네 ㅋㅋ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아이스크림 원가


출처 : http://twitpic.com/9vyd7a/full

 

아이스크림 원가 ㅋㅋ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을려면 ㅋㅋ 후덜덜하네요.ㅋㅋ

 

알바생이 투게더 바닐라 맛 먹고 싶으면 2시간을 알바해야되네요 ㅋ

 

정말......ㅋㅋ 아... 슬픈 현실 ㅋㅋ

 

투게더 보다 구구크러스터 사먹겠다.ㅋㅋ 아놔 너무 비싸잖아.ㅋㅋ

 

비싸도 너무 비싸 ㅋㅋ

 

 자료 제목

 원가의 실체

 자료 출처

 ufc 공식 카페

 원가의 실체 는 ufc 공식 카페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