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가 이슈입니다. 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가 이슈일까요?

 

시멘트로 마감한 곳에 보면 ㅋㅋ 개 발자국도 있고 ㅋ 사람 발자국도 있는데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는 신발까지 두고 갔네요 ㅋ

 

왜 ㅋㅋ 사람들은 시멘트 마를때 까지 밟지 말라고 하는데 ㅋㅋ 왜 구지 시멘트를 밟을까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또한 그런사람 이겠죠?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인데.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라고 올라왔습니다 ㅋ 신데렐라 처럼 신발을 두고 갔네요 ㅋ

 

하지만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는 신발을 2개 다 두고 갔다는게 함정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어떻게 보셨나요? 우리나라 같은데 ㅋㅋ 길을 잘못보고 가다 ㅋㅋ

 

빠지셨는듯 합니다 ㅋ 마치 함정같은데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누굴까요?

 

그리고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는 신발을 찾아갔을까요? ㅋㅋ 저 상태로 굳었을지 ㅋ

 

발자국 그림

기발한 그림 .. 이 그림의 진실을 보셨는지요 ㅋㅋㅋ 우와 소름돋음 ㅋㅋ

사람이 지나가는 길에 잎은 없고 가지만 있는 나무..

 

그 나무가 잎이 생겨나네요 ㅋㅋ

 

사진을 천천히 하나씩 보게되면 ㅋㅋ 잎이 무성해 집니다.ㅋ

 

우와..ㅋㅋ 정말 아이디어 최고다 ㅋㅋ 근데 ㅋㅋ 사람들이 엄청싫어하실듯 ㅋㅋ

 

신발 다 베린다고 ㅋㅋ 싫어할듯 합니다.ㅋㅋ

 

근데 수성이면 상관은 없겠지요??ㅋㅋㅋ 유성만 아니라면 ㅋㅋ

 

수성은 잘지워지니까 ㅋㅋㅋ 멋진 사진 한번 보시죠~~ 


발자국 그림


출처 : 엽기혹은 진실

 

잎이 하나하나 늘어나기 시작하지요??ㅋㅋㅋ

 

보면볼수록 신하네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와는 차원이 다른 ㅋㅋ 발자국 예술 ㅋ

 




 

출처 : 엽기혹은 진실

 

ㅋㅋ 점점 무성해지는 ㅋㅋ 잎~~

 

나무가 나무 같아지네요 ㅋ

 

잎이 무성해 지는것을 보니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나 봐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도 이런 작품이 나올수 있었을까?

 

 




출처 : 엽기혹은 진실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떄문에 알게된 사진인데 너무 멋지네요.

 

나무의 모양을 갚추기 시작했네요 ㅋㅋ

 

정말 대형 나무 같습니다.ㅋㅋ

 




 

출처 : 엽기혹은 진실

 

정체는 바로 사람의 발자국 ㅋㅋ

 

발자국 모양을 보니 올스타 컨버스 신발 같네요 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도 이런곳을 밟았다면 좋았을텐데 ㅋㅋ

 




출처 : 엽기혹은 진실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와 발자국 그림의 차이는 ㅋㅋ

 

똑같은 민폐인데. 예술민폐와 ㅋㅋ 완전 민폐의 차이가 아닐까요?

 




출처 : 엽기혹은 진실 

 

기발한 그림 잘보셨나요??ㅋㅋ 이렇게 기발한 그림 처음봤습니다.ㅋㅋ

 

모든 사람이 힘을 합쳐 그린 그림이잖아요.ㅎㅎ

 

자연스럽게 그려진 작품이기도 하구요.ㅎㅎ

 

너무 멋진 그림이라 ㅋㅋ 계속 보고 싶군요.ㅋ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도 예술작품이라고 생각해줄수는 없겠지요?ㅋㅋㅋ

 

현아 운동화

개성넘치는 가수 포미닛의 현아 운동화 가 갑자기 유명해졌네요 ㅋ

 

독특한 개성만큼 소품에도 관심이 가는데요 ㅋ

 

레인부츠, 운동화, 부츠 모든 신발이 잘어울리는 여자 현아 ㅋ

 

트러블메이커 때는 하이힐이참 유명했는데 ㅋㅋ

 

지금은 현아 운동화 가 또 한번 유명하네요 ㅋ

 

역시 현아답네요 ㅋ

 

현아 운동화

 

 

현아의 깜찍한 셀카 ㅋㅋ

 

운동화 자랑인가??ㅋㅋ

 

노메이컵이 더욱 아름다운 현아 ㅋ

 

 

레인부츠도 이쁘네요 ㅋㅋ

 

흠.. 현아가 신는건 다 유명해 지는듯 ㅋ

 

 

헬스장에서 ㅋㅋ 핑크색 운동화 ㅋㅋ

 

깜찍하네 ㅋㅋ

 

 

연습실에서 ㅋㅋ 평범한 운동화 ㅋㅋ

 

운동화 종류도 참많네요 ㅋ

 

 

플랫슈즈라고 해야되나 ㅋㅋ 운동화라고 해야되나 ㅋㅋ

 

암튼 ㅋㅋ 현아가 신으면 모든지 이슈 ㅋ

 

 

 

과연 어느신발이 현아 신발일까요??ㅋㅋ

 

웬지 ㅋㅋ 저기 땡땡이 신발이 현아 신발일듯 ㅋㅋ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신발 과 현아의 신발 ㅋㅋ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의 신발은 ㅋㅋ 현아의 신발에 비하면 ㅋㅋ

 

진짜 신데렐라가 아닌듯 ㅋ

 

 

현아 운동화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톡특한 신발을 신고 있네요 ㅋㅋ

성경만큼이나 ㅋㅋ 시원시원한데요 ㅋ

포미닛 빨리 앨범 나와서 현아 올굴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자료 제목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자료 출처

다음 아이러브싸커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