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가 이슈입니다. 왜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가 이슈일까요?

 

여러분은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에서 물을 뽑아 드시겠습니까?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에서 판매되는 수익금은 유니세프에서 좋은일 하는곳에 쓰여진다고 합니다.

 

외국에 있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뽑을 만큼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한국에 만약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가 있다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만큼 인기가 있을까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 모바일 배려 -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미국 뉴욕의 거리 한복판 마치 음료수를 진열한 듯한 자판기 하나가 놓여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음료수를 뽑습니다

 

그러나 이 음료수는 도저히 마실수 없는 물 입니다 바로 오염된 물이니까요 그러나

 

 사람들은 하나 같이 이 물을 뽑기 위해 기다립니다 왜일까요?

 

이 자판기에는 독특한 문구가 쓰여져 있습니다 목마르세요?

 

 매일 4,200명의 아이들이 오염된 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1달러만 기부해도 어린이들에게 40일 동안 깨끗한 물을 줄수 있습니다

 

 바로 유니세프의 더러운 물 캠페인 입니다

 

사람들은 이곳에서 말라리아 장티푸스 콜레라 등 각종 세균에 오염되어 있는 물을 골라 뽑습니다

 

 사실 이 물은 세균에 감염된 물이 아닌 그냥 흙탕물 입니다

 

화초나 화분에 물을 주는 용도로 쓰입니다

 

그러나 이 기부 캠페인은 설치 동시에 시민들의 폭팔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이디어가 살아 있는 새로운 모금 방식 입니다 물은 인간의 기본적인 삶의 생명 입니다

 

물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들이 있다는 건 참으로 잔인한 일입니다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아이디어 정말 좋지 않나요~ 아직 세상은 아름다운가 봐요~

 

우리나라에도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가 있다고 하는군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는 누가봐도 눈에 뛰게 만들었습니다.

 

물이 사람한테 굉장히 중요하지요.

 

여름에 더워서 물을 먹고 싶은데. 물이 없다면..

 

하지만 물이 부족한 나라에서는 저런 오염된 물을 먹을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는 사람이 먹을수 없는 물인데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에서 뽑은 물은 화분에 물을 주는 용도로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아이디어 하나가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데요~

 

새로운 기부 문화 같습니다.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에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마실수 있는 물이 있다는건 축복이라고 하네요.

 

다큐멘터리 방송만 봐도 우리는 축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배고파서 물이라도 먹어서 배를 채울수 있으니까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어떻게 보셨나요. 자판기의 메뉴 보이시나요?

 

말리리아, 콜레라 등 각종 질병의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오염된 물에서 발견되는 질병들 인데요.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에서는 그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 자판기 에서는 그런물은 나오지 않구요?

 

하지만 이러한 매뉴때문인지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는 선풍적인 인기라고 하지요??!!

 

자판기 혁명

자판기 혁명 ㅋㅋ 우와 ㅋㅋ 자판기에 별별기능이 다있네요 ㅋㅋ

자판기는 아이디어만 좋으면 ㅋㅋ 돈좀 벌겠는데요 ㅋㅋ

 

12가지의 음료를 맛볼수있는 자판기 ㅋㅋ 우리나라에 도입이 빨리 됐으면 합니다 ㅋ

 

별별 음료가다있네요 ㅋㅋㅋ

 

흔히 우리가알고 있는 음료부터 ㅋㅋ 처음보는 ㅋㅋ 음료 ㅋㅋ

 

탄산음료 마니아 들에게 ㅋㅋ 꼭 필요한 자판기 일듯 ㅋㅋ

 

아시는분이 자판기 사업을 하셔서 ㅋㅋ 자판기많이 보는 편입니다 ㅋㅋㅋ

 

요즘은 자판기속에 다이제도 넣고 ㅋㅋ 랜덤도 있고 ㅋㅋ

 

아이디어 자판기가 ㅋㅋ 대세지요??ㅋㅋ


자판기 혁명

 

 


 역시 자판기는 ㅋㅋ 콜라 지요 ㅋㅋ 헐 ㅋㅋ 물도 있네요 ㅋㅋ

 

콜라도 다양하게 3가지맛 ㅋㅋ

 




 

(출처 : 애타는 카페)

헐 ㅋㅋ 터치 스크린 방식인가봐요 ㅋㅋ

 

첫번째 선택에서 종류를 터치하시면 종류별 탄산이 나오나봐요 ㅋㅋ

 

우와 대박 ㅋㅋ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ㅋ

 

 

 

 

 

지하철속의 자판기 ㅋㅋ

지하철에서 먹는 자판기의 맛은??

 

 

 

 

 

물자판기 ㅋㅋㅋ

물도 자판기가 이었다니 ㅋㅋ 대박

 

 

 

 

 

 

 

 

 

 

 

 

자판기 혁명 ㅋㅋ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이런 자판기도 있군요 ㅋㅋㅋ 자판기 강국 일본도 ㅋㅋ 신기한 자판기가 많은데요 ㅋㅋ

 

우와 정말 대박 자판기도 많네요 ㅋㅋ 걸어다니는 자판기 ㅋㅋ 넌뭐니 ㅋㅋ

 

자판기 혁명 ㅋㅋ 무조껀 있어야 하는 혁명인듯 ㅋㅋ

 

자판기 혁명 더 활활 생겨야할듯한 혁명 같습니다 ㅋㅋ

 

 자료 제목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자료 출처

쭉빵카페

더러운 물 파는 자판기 사진은 쭉빵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